오늘도 여전히 너무나도 덥군요.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곧 가을이오고 낙옆이 지고 또 겨울이 오고 눈이내리며 또 벚꽃이 피고 봄이오고 하겠지요. 사계절중에서 겨울이 가장 좋지만 가장 싫기도하지만 또 어떻게보면 아련한 계절에 아련해질 수 있는 여름에 듣기 좋은 팝송노래모음 들을 모아봤어요. 신나기도하고 아련돋는 명곡들도 준비해봤으니 최신곡으로 섞여 구성되어있으니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남자여자 상관없이 즐길수있을거에요. 꼭 요즘같은 더위의 날에 듣지않더라도 1년 365일 어느때나 들으면 아련한 곡들뿐이니 언제든 들으면 되겠지요

    요즘머리가 너무 복잡하고 사나워서 잡생각이 많이들고 좀 심란한데 저 여자처럼 맨발로 자유를 만끽하며 인적없는, 드 넓은 푸른 숲이 우거진 드넓은 광야와 대지를 여름에 듣기 좋은 팝송노래모음 음악과 함께 같이 떠나면 머리에 잡생각이 다 날라갈 것 같은데 말이죠.

    브루노마스의 업타운 펑크로 시작되는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들! 이거는 마룬파이브 등등 신나는곡들 위주랍니다.

    그다음은 최신곡도 껴있고 괜찮은곡들이 다수 포함된 139개 랍니다.


    이거는 아름답고 몽환적이고 신비스럽고.. 말로 표현이 안될만한 여름에 듣기 좋은 팝송 노래모음 명곡베스트선 인데요.
    어떤일에 집중하거나 밤에 자기전에 들어도 빠져들것같아요.

    바다 가본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로 바다가 그리워지네요. 여태껏 봐왔던 바다는 맑는것보다는 탁한 바다가 많았는데 에메랄드빛 맑고 투명한 물에가서 하와이에온것처럼 야자수 따먹고 그늘에서 쉬면서 신나게 놀고싶네요.

    하다못해 비오는날 비내리는 거리에 우산없이 홀로 걷고싶은 기분이에요. 비오는날 우산없이 신나게 맞고다닌건 학생때 이후로 없는 것 같네요. 비오는날 여름에 듣기 좋은 팝송노래모음 틀어놓고 창가에 앉아 밖을 멍하니 바라보면 왠지모르게 영화속 주인공처럼 감성돋을거에요. 엊그제 그렇게 들었거든요 ㅋㅋ 어제는 명곡중의 상명곡들인 한국인이 좋아하는 pop song 100을 올렸으니 밑의카테고리에서 들어보세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