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먼데이키즈의 앨범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남자 발라드 가수중에, 아니 우리나라 가수들 전체를 통틀어서 몇안되는 가창실력을 보유하고 말도 안되게 감미로운 보이스와 음낮이, 그리고 때로는 눈물나게, 때로는 달달하면서도 구슬픈, 아련해지는 멜로디와 가사로 여자들뿐만 아니라 남자 팬들까지 보유하고 있는 mc the max 노래모음 그리고 라이브까지 총 238개를 가지고 와봤답니다. 증말 말도 안되게 빠져들면서 오늘 주말인데도 라이브보면서 와 진짜 cd랑 별반 다를게 없네 하고 계속 보았던 것 같네요.

    진짜 다음생에 남자로 태어난다면 이수 같은 가창력이 탐날정도로 목소리 하나만큼은 진짜 탐나는것같아요. mc the max 노래모음 들으면서 같은 남자라도 빠져들게 되는 묘한.. 가사에 몰입하게 되고 특히나 뮤비 후아.. 말을 못함ㅋㅋ 사실 얼굴은 어떻게 보면 잘생겼고 어떻게보면 별로이지만 리즈때는 뭔가 웃을때랑 무대에 섰을때 그 입꼬리가 뭔가 이승기스럽게 남다른걸 느꼈는데 리즈시절 보니깐 잘생김!!

    행복하지 말아요, 사랑의 시 등등 명곡이 수록되어있는 곡들 먼저 들어보져.


    이수의 라이브 200개!! 진짜 라이브로 기계음하나도 없는데도 씨디로 들었던거랑 판박이..


    어느 그룹이나 보컬이 각광받기는 마찬가지 인것같지만 서브멤버들도 대다나다는..

    엠씨더맥스 버즈 등등 대부분의 남성듀오들은 보컬리스트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죠. 그래서 mc the max 노래모음 에는 이수의 목소리만 나오죠. 씨엔블루나 먼데이키즈 등등 같이 멤버가 전체적으로 고르지 못한 그룹..

    무대에 있을때 왠지 멋져보이는 남자.. 

    무대에서 노래부를때 입을 저렇게 악 벌리는데 왠지저게 멋져보임ㅋㅋ

    뭔가 케스터네츠 확 벌어진것처럼 공룡같기도 하지만 입이 굉장히 큰듯'-'

    그대는 눈물겹다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거죠 등등 진짜 명곡오브명곡들이라서 사실 엠씨더맥스의 앨범은 버릴게 별로 없는 명반중의 명반인듯 지금은 안티도 많이 생겼고

    사람들이 좀 싫어하지만 드라마 ost나 신곡을 들고 꾸준히 나오고 있죠. 송중기 송혜교 나왔던 태양의 후예 ost에도 참여했었고 근데 이수는 ost보다 2000년대 초중반때의 감성이 진짜 리즈인듯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