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롤라장 고고장같은 곳에서 춤과 노래를 즐겼던 708090시절 그때 그 젊었던 청춘들은 지금 나이가 들어 한가정의 부모님이 되어있을텐데요. 요즘 젊은사람들은 노래를 들으러 가는건지 춤을 추러가는건지 아니면 남자친구와 여자친구를 사귀기 위해 가는건지 모른다는 말도 있는데 역시 답은 춤과 노래겠죠. 올해와 역대레전드만 모은 최신 2016 클럽음악 모음 베스트와 리믹스까지 역대레전드를 함께 같이 들어보도록 해요.

    요즘 dj소다 같이 여성 디제이가 대부분인데 남성 dj는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외국에는 남성 디제이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잘생기고 훈남인 남자 dj들이 좀 나왔으면 좋겠다는!
    근데 dj소다 처럼 남자디제이보다는 여자디제이가 더 각광을 받기는 하는것같아요. 최신 2016 클럽음악 모음 리스트는 이와 상관관계는 없다만 한국에서는 남성들이 더 많이 찾기에 그런것같네요.




    올해 핫했던 곡들 이랍니다. 리믹스 등등 신나는 곡들이 많아요.

    올해 뿐만 아니라 꾸준히 핫한 레전드 곡들이에요. 첫곡은 블랙 아이드 피스의 더 타임으로 시작되는군요. 개인적으로 black eyed peas 노래는 전앨범 거의 다 알고있을 정도로 자주 들어요. will의 노래도 거의 다 알고있죠. 최신 2016 클럽음악 모음은 신나는 팝송으로 듣기도 좋은것같네요.

    요즘 새벽 감성에 돋아서 새벽마다 영화나 책을 읽는데 이런 곡들을 들으면 뭔가 더 감성적이 되는것같아요. 자기전에 들으면 뭔가 정신사나울것같지만 의외로 자장가처럼 달콤하게 들린답니다. 신나는 댄스곡들과는 다르게 뭔가 몸을 들썩이고 싶게 만드는 최신 2016 클럽음악 모음 뿐만 아니라 다른 장르의 곡들과 팝송,가요,발라드 등등 장르별 노래가 다양하게 있으니 다른글에서도 한번 들어보세요. 덥고 짜증나고 열받는일이 있지만 무언가에 집중할때에는 그 일에만 집중할수있으니 다른괴로운일은 뒷전이니깐 말이에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