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들으면 감성폭발할 듣고있노라면 왠지모르게 아련한 영화를 몇편 본것만 같은 느낌의 아련한 뉴에이지 피아노곡 모음 베스트오브레전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방금전 까지만 해도 그 멜로디에 취해 한참이나 30분정도 듣다가 정신을 차리고 글을 끄적이고 있네요. 정말 그냥 들으니깐 필이 딱 꽂혀서 헤어나올수가 없었음.. 오글거리는 문장 한개가 생각이 나네요. 음악은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미약이다.. ㅋㅋㅋ좀오글 거린다만 진짜 뭔 중독성이 이러게나 쩌는건지 마치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저 희고 검은 건반이 달린 악기하나로 그 수많은 선율이 만들어 진다니. 참으로 인간의 지혜란..
    어찌 만들었는지 깊이는 모르겠다만 저 크디큰 몸에서 나오는 작고 고운 선율은 곱다는것은 알지요.

    와.. 이건 진짜로 뉴에이지 피아노곡 모음 중에서 짱먹어라 레전드임.. 이걸로 지금 1시간째 들으면서 귀에게 캔디를 주고 있네요.ㅋㅋ 미친것같음..

    그다음에는 잔잔하고 감동적이고 아련한리스트들이에요.

    명곡이 뒤섞여 있는 목록이에요. 첫번째 뉴에이지 모음 목록은 슬프고 어둡고 아련하다면, 두번째꺼는 잔잔하고 감동적이고 세번째꺼는 그 사이의 명곡들만 모은거죠.


    진짜 미치지 않고서야 저런 서정적인 음색들을 어떻게 저렇게 만들어 내는건지 ㅋㅋ 영화 ost 등등 영화나 웹툰 그리고 드라마의 ost도 가끔 낑겨있는데요. 특히나 애니메이션 영화의 ost가 서정적이군요. 뭔가 몽환적이랄까

    요즘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등 ost가 각광받고 있는것같아요. 뭔가 어둡고 슬프고 몽환적인걸 좋아해서 그런가 첫번째 뉴에이지 피아노곡 모음이 뭔가 확 땡기네요. 각자의 취향을 고려해서 장르별로 준비해보았지만요.

    가끔가다가 해금 같은 악기의 소리도 들어간게 보이는데. 그건 사극 같은 드라마의 ost이기 때문이에요. 정말 서정적인 음악인데, 오랜만에 들으니깐 더 꽂히네요.

    뭔가 숲에 들어가거나 드넓은 대지나 바다에서 여유롭게 듣고싶군요.

    지난번 연주곡 모음 1탄을 준비했었죠? 감동적이고 잔잔한 뉴에이지 피아노곡 모음 레전드들 이외에도 연주곡 모음 1탄과 다른 장르의 곡들이 많이있으니 밑의 카테고리에서 들어보세요. 그럼 아련아련열매 마저 먹으러 고고!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