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는 온라인게임 중에서 가장 오랜기간 정상에서 살아남고 많은 유저들이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하면 리그오브레전드가 떠오르는데요. 많은 게임유저들을 위해서 롤할때듣기좋은브금모음 400곡을 준비해보았답니다. 피방같은 곳에가면 학생이고 어른이고 한참 리그오브레전드만 하고 있던때가 있었죠. 지금도 열에 여섯은 lol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많은사람들이 이 게임을 즐겨한다는거겠죠. 게임은 엄청많이 하고 있지는 않지만 가끔가다가 여러개를 즐기고는해요. 
    지금시점에는 오버워치니 서든어택2이니 해서 많은 온라인게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꼭 롤할때듣기좋은브금모음 뿐만이 아니라 리그오브레전드가 아니더라도 겜이나 그냥 컴퓨터를 한다던지 혹은 청소나 공부나 운동같은 개인적인 취미생활을 하면서 청취하면 더 집중이 잘되고 귀가 맑아지는 곡들로 준비해보았어요.

    뭔가 클럽에서 나와도 될만큼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처음 시작을 하네요. 첫번째인 요거는 94개짜리랍니다.

    몽환적인 느낌의, 무려 120개로 구성되어있는 두번째! 뒤로 가면 갈수록 진주같은곡들이 껴있네요.

    요곤 총 1시간 넘게 들을 수 있게 구성되어있답니다. 이것만 1시간 이니 위에것들과 합치면 5시간넘게는 족히 들을 수 있을것같네요. 한꺼번에 다 청취하기 힘들 수 있으니 하루에 나눠서,

    혹은 며칠에 걸쳐 나눠서, 밤에 잘때나 여름에 더우니까, 취미생활 하면서 꾸준히 청취하고싶으면 줄겨찾기 해놓고 롤할때듣기좋은브금모음 원할때 가끔 와서 이어들으면 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을 할때 요즘 1시간 미만으로 끝내는 사람들은 별로 없지요ㅋㅋ 필자 같은 경우에도 한번 마우스와 키보드를 손에 잡으면 1시간이 5분같이 흘러버려 3시간이상은 무난하게 하니깐요.

    2000년도 초반인가 90년대중후반에 머리가큰 투박한 컴퓨터 나왔을때빼고 한참 컴퓨터가 보급화되었을때는 1시간 하는것도 쩔쩔매면서 했었지만.. 지금은 마인드 컨트롤이 잘 안되는것 같아요. 꼭 온라인게임을 하지 않더라도 영화를 본다던가 드라마를 본다던가, 혹은 그냥 인터넷을 한다던지 해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네여. 어린이들은 1시간 미만으로 끊내야 겠지만 대부분의 어른 유저들은 pc방에서도 집에서도 3시간이상, 5시간이상도 연속으로 하는 경우가 많지요. 그럴때 롤할때 듣기좋은브금 모음 연속적으로 반복해서 들을수있게 틀어놓고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중간에 흐름이 끊기지 않고 게임을 재미나게 끊낼수있을거에요.

    꼭 게임할때만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들어도 몽환적인 곡들이 많으니 한꺼번에 다 못듣겠다면 하루에 걸쳐 아니면 몇일에 나눠서 들음된답니다. 그럼 배가너무고파서 점심밥으로 김치찌개를 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