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룽ㅋㅋ 오늘은 좀 더 남심여심 다 잡으며 소녀스럽고 소년스러운 본격 취향저격으로 오랜만에 귀를 정화시켜볼까 해요. 혼자 들으면 뭔가 뭉글뭉글해지고 둘이 들으면 더 뭉글해지는 썸탈때 들으면 더 설레게 되는 초코렛을 씹어먹는듯한 깜찍하고 달달하고 설레는 사랑스러운 귀여운 노래 베스트들을 함께 들어보도록 해염.


    남친 여친 대신 커피나 설탕이나 초코렛 대신 달달한 음악들로 내 귀를 적시어보아여 ㅋㅋ

    귀엽고 깨물어 주고 싶은 귀요미들...... -..- ;; 

    먼저 달달하고 설레는 귀여운 사랑스러운 노래 하면 딱 떠오르는게 허밍어반스테레오의 곡들!! 전곡들을 먼저 들어보아여 ㅋㅋ

    그것보다 하와이안 커플 뮤비 쩐당ㅋㅋㅋㅋ 뮤직비디오가 뭔 영화캐스팅보다 더함... 그리고 달달함의 결정체 ㅋ


    그다음으로는 카페나 집에서 앉아서 두근두근거리면서 들을 수 있는 것들! 러블리하고 큐티한ㅋㅋㅋ



    뭔가 봄이나 가을에 어울릴듯한, 여름이나 겨울에 들으면 더 크리스마스 같이 뭔가 어딘가가 설레이는듯한 기분이 들거에요. 그러고보니깐 곧 크리스마스네.. ㅋㅋㅋ많이 남았다만 벌써부터 그 하루를 위해서 설레이는 이기분... 왠지 아득히 먼 미래이지만 그 24시간을 위해  두근거리면서 어린애처럼 어린이날 선물기다리는것마냥 기다리고 애태우면서 1년을 기다리죠. 크리스마스 끝나면 새해이고.. 새해는 싫은데왠지 연말은 파티스럽고 나홀로집에 스럽고 미국 화스러운 느낌 칠면조 먹어야될듯한 그런 설레임으로 사랑스러운 귀여운 노래를 즐청하도록 해요 ㅋㅋ 오랜만에 케빈나오는 노홀로집에 시리즈 전멸하고싶넹ㅋㅋ 역시 연말되면 봐줘야하는대 아직 가을이니...-..-;; 그래도 곧 다가올 눈내리는 크리스마스를 위하여 케빈을또봐야겠당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