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전설의 불후의 명곡으로 앞으로의 후손들과 지금의 전세계인들의 심금을 울리며 역사적으로 길이길이 남을만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100 명곡연속듣기 베스트모음집을 그것도 레젼드들로만 들을수있게 가져왔는데요. 왠만한 강심장이 아니라면 들으면 감수성 폭발하고 영화를 계속 보고싶은 욕구가 생길수있으니 감수성이 짙다면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들어야한답니다. 거기에다가 옛날거지만 요즘거보다 더 쩌는 뮤직비디오와 지금은 할아버지가 되어버린 전설의 록밴드등의 외국가수들의 젊은날의 라이브까지 함께 들어있으니 말다한거갔지여..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다는 캐롤같은것들과 구슬픈, 신나는, 영화 ost 등의 감동적인 등의 각종 카테고리를 다 겸기하고 있는데요. 거의 모든전세계인들의 전설적인 장르의 음악들이 다 엮여있다고 보면되겄네요 ㅋㅋ

    쟈~ 그럼 다함께 같이 귀에 허니꿀을 덕지덕지 칠할 준비 되었나요. 그럼 이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100 명곡들을 함께 연속듣기 해보도록 할게요.


    1. 진짜 이건 뭐.. 하.. 첫곡부터 심금울리더니 두번째는 아련한 크리스마스 물씬나는 곡들과 비틀즈, 레드제플린 등등의 진정한 뮤지션들의 음악들밖에 없네요.


    타이타닉 ost였던 셀린디온이 부른것도 진짜 여턔껏 몇천번은 들은듯! 이와같이 팝송 명곡 속에는 영화 ost도 종종보이죠.

    2. 이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이 딱 들으면 아는 익숙한 것들이랍니다. 드드든..!

    뭔가 로맨스적이고 로맨틱하고 몽환적이고 시공간을 타고 과거로 타임슬립한것만 같은 기분이드네요.

    아마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100 들으면서 모르는사람 있으면 그것은 간첩일듯 ㅋㅋㅋ간첩빼곤 거의 다 알듯?

    눈물이 핑돌정도로 정신없이 들었네요 이건뭐 거의 심쿵 수준이라서 오감을 자극하는 마치 달고 짜고 맵고 고소하고 말로 표한안될만큼의 오묘한 맛을 보는 느낌이랄깤ㅋㅋ 하.. 지금 이 순간에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 들이 눙물이 주르륵 흘를만큼 감성폭발것들이 내 컴퓨터 앞의 스피커에서 두두둥거리면서 흘러나오고 있네여 삶의 희노애락중에 하나인 이 즐거움! 꼭 이럴때에는 흐르는 감수성을 주체할수가 없을떄는 캐명작시리즈의 영화를 한편 떄려줘여제맛이랍니다 오늘은 뭔가 로맨틱한 치정극이나 로맨틱코미디나 아니면 스릴러나 판타지가 땡기는군요. 10흘에 8일은 공포스릴러가 땡기고 10흘에 1일은 로맨스 나머지 1할은 판타지 액션 모험 등등 거의 공포스릴러 매니아라고할정도로 스릴감넘치고 박진감넘치는거만 보는 사람에게 감수성터지는 날이란 이렇게 무서운거랍니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