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는 다르게 현대에 들어서 가요프로그램이 점점 더 늘고있고 근몇년간 죽지않고 계속 새로운 프로가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면을 쓰고나와 블라인드로 실력을 뽐내어 가수를 맞추는 프로그램에서 뜨고있는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모음 전곡을 들을수있도록 가져왔답니다. 블라인드 상태라서 오직 실력과 목소리만으로 승부를 가리는 프로인데, 뭐랄까 여기서 잘 알려지지 않은 무명의 가수가 나오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되더라구요. 헌데 그중에서도 감춰와있던 실력을 뽐낸 실력자로, 매니아층만 알고있었던 국카스텐 하현우 노래모음 까지 함께 들을수있어요. 

    많은사람들이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음색으로 팬이되어버렸더라구요. 필자로 국카스텐의 곡을 찾아서 들을정도였지여 ㅋㅋ

    국카스텐 리더였던 그는 그룹과 자신을 더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에 직접 섭외요청을 했다는데 신의한수였던듯..! 그래서 음원차트 쓸고 두툼한 팬들 확보함~.~ 그럼이제 묘하게 매력적인 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모음 전곡을 함께 같이 청취하여보도록 해봅세다

    먼저 입맛다시기! _!ㅋㅋ


     

    모든곡이 담겨있긔 ㅋㅋㅋ


    국카스텐과 솔로곡들까즤 ㅋㅋ


    젊은나이에 실력을 인정받아서 스포트라이트를 한눈에 받고있는 그이지만 사실 나만알던 가수가 갑자기 급뜨거나 하면 뭔가 좀 시원섭섭하죠. 혁오밴드도 무한도전에 나와서 오혁과 밴드들이 화악 떴지요. 요즘 좀 우울한데 슬플때 듣구있으면 먼가 좀 풀리는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들으면서 영상까지 함꼐봤는데 뭔가 눈이 축 쳐진게 몇인의 얼굴을 다 합쳐놓은듯하게 닮은 배우나 가수가 많은것같아여 도룡뇽같기도 하고 박해진같기도하고 뭔가 박효신같기도하고 뭔가 누군가 닮은것같은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진졍한 허니꿀보이스인듯~..~ㅋㅋ 옛날에 쾌걸춘향 ost불렀던 izi의 보컬의 목소리처럼 뭔가 특색있고 걸걸하고 허스키하고 소년같은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뭔가 그 중간이랄까 무튼 이런음색을 가진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모음 하현우 편은 그만 마무리하겠읍니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