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만히 앉아있거나 컴퓨터하거나 밥을 먹거나 요리를 하거나 책을 읽는다던지 공부라던지 무언가에 정신을 딱 몰두하면서 들으면 더할나위엄는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신나는 노래 모음 팝송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로 준비하여 보았어요. 일렉트로닉이나 클럽음악같은 것도 있고 유명하고 익숙한 팝송이나 들유명한 팝송들까지 있고 우리나라의 가요들까지 함께 묶어보았답니다

    지루할틈없이 스트레이트로 함께 같이 달려봅세다 !! 아 참 그리고 다른종류와 다른분위기의 곡들이 많이있으니 다른글에서 함께 들어보세요. 쟈아 그라믄 신나는 노래 모음 몇백곡을 이어서쮸욱 몇시간동안 해도 지치지 않을만큼 함께 느껴보도록해여ㅋㅋ

    어깨가 들썩이는 팝송들로 스타트를 끊는군요.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이던 무슨일이던 간에 청취하면서 한다면 아마도 두배정도는 더효고가 나지않을까 싶어요. 특히나 달리기나 무언가 힘을쓸때에는 리듬을 타게되면서 더욱 더 그렇죠


    꼭 나서서 직접 걷거나 달리기하거나 헬스를 하지 않아도 어깨와 온몸이 리듬을 타면서 들썩이기때문에 공부할때나 그냥 게임이나 컴퓨터할때에도 즐길수있듬!ㅋㅋ


     

    cf등 티비에서 자주듣고보던 것도 많네여


     

    그냥 침묵하고 닥취하게 되는듯.....


    내귀가 쉴틈없이 지루하지 않으당ㅋㅋㅋ 신나는 노래 모음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베스트들을 청취하면서 씐나게 어꺠를 흔들어보세염


    간단한 조깅이나 워킹도 하기 힘든데 뭐 제자리에서라도 리듬타니깐 그걸로라도 괜챤군여

    요즘 급추워져가지고 모자푹 눌러쓰고 온몸을 다 가리고 집앞에 산책이라고 나가야 겠슴 상쾌한 밤공기를 맡으면서 은은한 밤거리를 걷는거 자체만으로도 뭔가 에너지가 쏟아나는기분인게!

    요즈음에 로맨틱코미디 스러운 영화나 멋드러진 팝가수들에게 눈이 가는데 90년대 후반정도가 팝가수랑 하이틴 로맨스 등등 그쪽계열의 리즈시절인것같네요. 그래서 그런가 팝송들과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신나는 노래 모음들도 90년대나 2000년대 초반것도 꽤 있는것같아여' -' 뭐, 요즘것들이랑 중간정도되는것들도 꽤 있지만 나 나이를 별로 먹지도 않았는데 애늙은인가.. 뭐든 올드한것만 찾는경!!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