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녕하세여. 오늘은 항상 매일 들어왔었던 명곡들이 많이 섞인 사내들을 위한, 꼭 사내들만은 위한것이 아닌 사내위주의 명곡만 모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노래 500개를 가져왔는데요. 그냥 듣기만하면 재미 없겠죠? 연습을 해야하니깐! 명곡들을 다 들을 수 있으며 + 가사까지 함께 직접 현장에 가서 부를 수 있는것 처럼 목소리는 빼어 멜로디만 추출해놓은 버젼까지 함께 가져왔답니다. 그니깐 여자들앞에서 창피 당하기 전에 미리미리 가창력좀 집에서 혼자 주구장창 계속 부를것만 연습한뒤 사람들앞에 가서 뽐내봅세다 ㅋㅋㅋ

    옛날것부터 최신것까지 명곡들만 두루두루 섞여있는, 원래 오리지널 사운드도 있지만 가사도 적혀있고 음만 뽑아낸 목소리제거한 버젼까지 함꼐 있으니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노래 마스터할준비 다 되었겠지요? 여자들도 꽤나 많이 선정해서 불르는걸로 알고있답니다

    멋진 사내가 내 앞에서 멋있게 낮고 아름다운 보이스로 달콤하게 불러준다면 고백은 따놓은 당상ㅋㅋㅋㅋ

    우선 첫번째는, 목소리를 제거하고 음만 넣은 버젼 으로, 가사까지 함께 적혀있어 혼자 내 곡마냥 뽐내기버젼! 

    보고싶다, 응급실,눈의꽃, 위잉위잉, 내게오는길 등등 사내라면 꼭 마스터 해야할 필수곡들 수록 ㅋㅋ


     

    두루두루 골고루 잘 섞인 :)ㅋㅋ


     

    이건 꼭 불러야해 베스트10. 이지의 응급실은 여자들도 많이 부르져 ㅋㅋㅋ 진쨔 맨날 가면 항상 선곡했었는뎈ㅋㅋ


     

    마찬가지로 어어마어마한 것들 ' -' ㅋㅋ


    성시경 같은 사내가수의 음악을 빼먹으면 섭하즤


    대부분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노래 혹은 여자곡하면 대부분 발라드만 꼽는데 물론 초보던 고수이던 만만한게 느리고 낮은거니! 허나 오늘은 발라드 뿐만 아니라 댄스곡등 빠른비트의 곡도 꽤나 있으니 본인 취향대로 골라서 하면 되곘네여 ㅋㅋㅋ 그래도 역시 발라드가 쨔세읨ㅋㅋ 학창시절에 친구들하고 놀러갔을때 느껴지는 뜨거운 시선들ㅋㅋㅋㅋ 추억돋네요. 2000년대에 학생이었던 사람들은 대부분 아련터질곡들이 많은듯? 지금 mr버젼들으면서 음에맞춰서 혼자크게 소리내면서하고있는데 대부분 거의 다 알고있는것들이라서 가사를 다 알아서 다 외운대로 자동적으로 따라가게되네요. 혼자 이렇게 즐기는것도 나쁘지는 않으나 역시나 그 생생한 생동감넘치는 박스에 들가서 쿵쿵심장을 강타하면서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함께 춤도추면서 웃고떠들면서 즐겨야되는뎈ㅋㅋ 회식같은 불편한 자리는 제외하곸ㅋㅋ 뭐 회사안에서 사내커플이거나 짝사랑이 있을테니 회식때도 요긴하게 쓰이겠군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