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감성 충만해지는 요즘같은때 더 필받아서 뭉글뭉글 해지는 이시간에 듣기좋은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베스트집을 들으면서 함께 감성충만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아마도 내 마음 깊숙히 자리잡은 심쿵을 어택할 취향저격 레젼드들로만 구성되었으니깐 시간가는줄 모르고 빠져들거에요. 이것저것 남자가 부른거 여자가 부른거 듀엣곡 등등 여러가지 골고루 잘 섞여있으니 골라듣는 재미도 있겠지요. 여전히 오늘도 어마어마한 양이니 넉넉하게 시간을 잡아두고 여유롭게 커피나 음료같은 디져트를 즐기며 커피 스멜을 천천히 음미하듯 곱씹으며 함께 청취해보도록 해요. 요즘나오는 노래들도 나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옛날 것들이 진정한 레전드가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고 옛날것들만 있는건 아니지만 그만큼 레전드급의 듣기좋은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위주로 들어있으니 아마 별로인건 없을거에여

    빈티지와 클래식의 그 어딘가의 사이에 있는 왠지모를 설레는 느낌 바로 저것들을 들으면 생기는 감정일거에요.

    함께 나오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하면 더욱 더 감성 돋고 멋드러짐..

    역시 뮤비가 쨔응! 노래방의 영화한편 보는기분ㅋㅋ


    같은장르이지만 장르가 골고루 잘 섞인듯한 첫번째랍니다. 골라먹는 젤리마냥 목록에서 취향껏 들으세여

     
    이어서 베스트 20선이에요. 내귀가 호강ㅋ.ㅋ

    끝으로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2000년대 히트쳤던 최고였던 것들로 마무으리! 드라마나 영화 ost들도 자주 보이는군요

    저기에 있는 몇몇개들은 하루에 10번이상 반복적으로 재생할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들었었던 또 몇년동안 쌓인걸 계산해보면 한 백번에서 몇천번정도 들어서 마치 내가부르고 작사작곡한것 같은 것들도 꽤 있는데요. 그런게 바로 인생곡인갘ㅋㅋ 아무튼 꿀꿀했던 기분을 이렇게 잠시나마 로맨틱하게끔 바꿔봤더니 뭔가 기분전환도 되는군요. 아마 남자 여자 상관없이 거의 다 취향저격할만큼 대중성있고 매니아층 깊은 것들이라서 패스할만한게 별로 없을그에여 엊그제부터 추석 연휴라서 송편이랑 소고기랑 맛난 반찬들과 먹거리들을 잔뜩 먹어서 좋은데 오늘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저녁에 밥을 못먹었듬ㄷㄷ 너무 맛난게 많아서 밥을 엄청나게 흡수하다보니 금방 밥통이 가득찼던게 평소보다 두배 더 빨리 털리네요 ㅋㅋ가득했는데....-.- 좀 큰걸로 사둬야대는데 ㅋㅋ 배골으면서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들으니깐 뭔가 거리의 악사의 기분을 알것같고 송편만 먹었더니 정신줄이 오락가락 하는군요. 요즘에는 쉬는날이 더 싫은데 그래도 좀 남은 꿀탱이연휴를 맘껏느려보렵니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