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쌀쌀하지만 갓구운 뜨거운 감자처럼 따근따끈한 요즘 가요들과 팝송도 함께 가져왔는데요. 우리나라 가요와 외국의 빌보드 차트 100까지 함께 들어보면서 최신곡 연속듣기 가요와 팝송을 같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요들 뿐만 아니라 팝송과 클래식 뉴에이지 등등 다른 장르의 음악들 또한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니 다른장르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딴글에있는 것들도 함께 들어보세염. 오늘은 핫한 가요 top100과 함께 팝송 빌보드차트 top100까지 있으니 이것만 해도 하루만에 다 마스터하기는 힘들지만요 나눠서 들음되니까여! 

    저 탱글탱글한 해리포터 젤리 같은 풍선들 톡톡 이쑤시개로 터트리고 싶네요 ㅋㅋ 하나 터트릴떄마다 한곡마스터 !!

    쟈~ 그럼 이제 함께 최신곡 연속듣기 가요들과 팝송들을 들어보도록 하죠.

    하태핫태!!ㅋㅋㅋ 베스트 인기가요 top100개 부터 먼저 들어보도록 하지요. 팝송과 다른 목록은 요밑에 있답니다. 

    이것도 위와 같이 베스트100이지만, 약간 상이한게 있기떄문에 함께 가져왔어요. 


    미쿡과 유럽등 외국에서 가장 뜨거운 전세계인의 빌보드 선정 1~100위까지의 팝송들!! 굳뜨구ㄸ뜨 개인적으로 요번 빌보드에 있는 백곡에 주옥같은 것들이 꽤나 들어있어서 자주 듣구있어요. 오늘 약간 어두컴컴하지만 이따가 최신곡 연속듣기 틀어놓구 들으면서 운동이나 하러 나가려구요 ㅋㅋ


    어떤가여 신나지여 요즘에 나오는 인기가요들은 대부분 비트가 좀 빠르고 스웩넘치고 들썩거리게 만드는게 대부분인데 옛날에 2000년대에는 애절하고 달달하고 슬프고 여러가지의 장르들과 발라드 알앤비 뭐 등등 진짜 다양했고 여러가지 맛난 반찬들 골라먹는 재미같은게 있었는데 좀 트렌드가 바뀌니깐 아쉽긴하다만, 그런대로 젊은 뮤지션들의 젊은기를 느끼는 것 같아서 자주들어요 ㅋㅋ 55555 즐길때나 가볍게 무언가할때 틀어놓고있지만 진짜 즐기고 싶을때는 옛날거를 틀어놓고 음미하면서 만끽하며 듣는답니다 ㅋㅋㅋ 그냥 즐기는거와 느끼는거는 다른거니깐요.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하늘을 날게될수 있을때 쯔음에는 아 그때는 그랬지 그때 감성이 좋았었는데 하면서 옛생각하며 그리워할날이 올수도 있곘죠. 80년대 90년대생들은 딱 그 세상이 바뀌는 정확히 말하면 우리나라가 바뀌는 그 시점에 어중간한.. 아날로그와 신세계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인류의 세대인것같아요. 어릴적에 컴퓨터가 막 보급화 되기 시작하고 엠피쓰리라는게 생기고.. 10년 20년 자꾸만 세월만 빠르게 흘러가네요. 엊그제같은데 벌써 5년전이고 조금 슬퍼지려하지만 2016 최신곡 연속듣기 하며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이나 하러나가서 맛난거나 사먹어야 겠군요. sing in the rain! 오늘도 약간 비가 내리는 것 같은데 rain과 sing은 말그대로 짝궁같은거니까 나가봐야겠네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