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의 부모님 세대들을 위한, 어른들을 위한 40대 50대 60대 70대.. 무한정으로 지금의 청춘들의 부모님 세대인 어른들이 들으면 신나는 트로트 들을 가지고 왔는데요. 지금 학생들과 청춘들은 당장 엄마와 아빠 혹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이모 삼촌께 달려가 최신트롯트곡모음듣기 틀어놓고 들려드려 보세요ㅋ! 그럼 어른들이 좋아하실겁니다. 우리 가족들 께서도 굉장히 자주 들으시고 좋아하시거든요! 모든 어른들은 요즘 어린친구들이 열광하는 그런 이디엠 스러운 비트보다는 일명 뽕짝이라고 하죠 관광버스에서 들려올법한 그런 구수하고도 정겨운 우리의 옛소리를 원한답니다. 뭐 물론 지금 이글으 읽고있는 당사자가 어린친구들은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되지만요. 있다면 부모님에게 틀어주려 들어온 학생들! 대부분은 30대 이상의 어른들이겠지만여!!


    하늘하늘 흩날리는 코스모스 같은 정겨운 소리.. 코스모스 피어있는~~ 어릴적에 부모님께서 노래방에 가시거나 집안에서 자주 부르셨는데 부모님의 애창곡은 거의 모르는게 없을 정도네요 ㅋㅋ

    원곡자의 목소리와 창법은 몰라도 부모님이 부르시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는 다 알고있다는거!!ㅋㅋㅋ


     

    아주 흥겹디 흥겨운 최신트롯트곡모음듣기 3시간 30분짜리 부터 즐겨보도록 할까염. 혼자 틀어놓고 즐기는것도 좋다만 여럿이서 들으면 배가되어진다는겅미


     

    요즘에는 장윤정 홍진경 뭐 이런 어린 삼십대의 가수들도 많이 부르는것같더라고여!


     

    흥겨울때는 역시 사람과 함께 놀면서 취해야겠죠. 한인기 하는 신나는 트로트 들으면서 버스타고 갈때나 노인정이나 아니면 무슨 모임같은대 가서 같이 들으면 아마 친구들이 기분업되어 마치 술취한것마냥 즐거워할겁니다 ㅋㅋ


    일전에 7080 그리고 8090 가요들을 올렸던거 기억날련지요. 아마 자주 들으러 오는 단골독자들은 알겁니다. 들으면 오마주같아 지는 환상스러운 메들리였지만 이번거는 대부분 2010년대에 나온것들이 많기때문에 색다른 감동을 받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젊은사람들이 부르는 가욘 마치 인기있는 빵이 매일매일 따근따끈하게 만들어져 빵을 사로온 사람들이 그 빵을 사먹으로 와 다 팔리는 것 처럼 많은양이 만들어지고 수요도 그만큼 많은데요. 허나 점점 더 설곳을 일어가는 이장르의 가요계는 최신가요들보다 더 저조하고 많이나오거나 하지는 않는답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꾸준히 업뎃하고 있으니 자주놀러오세여. 그나저나 요즘쌀쌀해졌다고 해도 어제 밤에 갑자기 배가 고파서 햄버거를 시켜먹었는데 욕심을 부려서 많이 시키는 바람에 남았는데요. 감자튀김하고 햄버거가 모르고 깜빡하고 냉장고에 안넣었는데 쉬었을라나 모르겠네요 ㅋㅋ아까 발견하고는 뭐 벌써 쉬었겠지 하는 생각으로 아직까지 식탁에 방치중ㅋㅋ 스멜은 별로 쉰내는 안나는데 이따가 냄새맡고 먹어봐야겠네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