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중에 아는 아이돌은 많으나 이름을 외운다던지 정확히 아는 그룹은 손에 꼽을만큼인데요. 그만큼 요즘에 들어서 매달 신입생이 들어오듯이 엄청나게 늘어가는.. 그것도 비슷하게 생기고 분위기나 그런게 거기서 거기여서 헷갈릴때가 많아요. 이번 걸그룹 노래모음 순위 목록은 요즘 최신가요들 뿐만 아니라  옛날 원더걸스의 리즈시절때 이천년대 후반정도쯤에 나왔던 히트곡들 또한 같이 들을 수 있으니 이십대~삼십대들은 학창, 이십대시절의 향수를 느낄수 있을거에요. 지금의 20대들이 학창시절에 느꼈던 아이돌들의 리즈시절처럼, 지금 십대들도 요즘 또한 붐이니 옛날의 향수와 함께 요즘 핫플레이스곡들을 같이 느낄 수 있으니 나이불문 남녀노소 취향저격곡들 이랍니다

    잘알고있는 가수이자 지금으로부터 7~9년전 지금의 아이돌들의 조상격이라고 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그룹이었죠. 그떄 막 학생들끼리 원더걸스파, 소녀시대파 나눠서 누가 더 좋냐 라고 투표도 하고 그랬는데 ㅋㅋ 중간
    최신버전과 옛버전의 걸그룹 노래모음 순위에 원더걸스는 항상 껴있네요. 텔미 부터 시작해서 요즘나온 와이소론리까지! 

    이건 옛날 소녀시대와 지금의 소녀시대인데 참 용됐다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이뻐짐..ㄷㄷ 

    1. 하태핫태! 요즘나온 따근따끈한 뜨거운감자들과 함께 핫한가요들 이랍니다.

     

    2. 요거는 추억돋는 이천년대 중후반~후반정도의 레전드 히트명곡들! 이게 진정한 걸그룹 노래모음 아닐까여 ㅋㅋㅋ 사실 요즘거는 별로 취향이 아닌데 옛날건 안질리는듯

    저거 에프엑스의 설리와 샤이니의 태민 합성해놓은 거라는데 몽환적이네요 ㅋㅋ 설리가 남장한것 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시간이 지나도 얼굴이 그대로인 얼굴상을 좋아하는데 약간 백설기같이 화장과 고치지않은 순수한 구름같은 얼굴을 좋아해여 그래서 그런가 필자도 백설기에 하얀상이라서 그런가 서동요 아역때부터 알고있던 설리가 왠지 눈이 갔음ㅋㅋ 요즘에는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오아이 등등 많은 여자아이돌들이 많지만 사실 저 세그룹밖에 생각이 안남ㅋㅋ 원더걸스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네요. 포미닛의 현아가 원년멤버 였지만 탈퇴하고 선미탈퇴했다가 다시 영입되고 소희는 탈퇴하고 선예도 탈퇴하고.. 이제 선예가 애엄마가 될만큼 세월이 많이 흘러서 흐지부지 해체될것만 같지만 중간에 미국간다고 할때부터 예감이 안좋았죠. 그래도 걸그룹 순위 노래모음의 퀸은 원더걸스에게 일위를 주고싶은 마음. 지금은 인기가 없는게 사실이고 예전같지도 않지만, 미국가서 흥행못해서 다시 돌아온것도 맞지만 텔미 쏘핫 아이러니 미안한마음 등등 아련했던 시절에 추억이있는 음악들이고 그때 교복컨셉으로 원더우먼컨셉으로 요즘 아이돌같이 막 해수욕장에 온것같은 차림이 아닌 학생같이 풋풋한 매력이었어서 더 기억에남네용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