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수없이 많은 멜로디가 존재하지만 그 속에 숨어져있는 템포와 느낌에 따라서 장르가 달라지는데요. 옛날의 명곡들과 요즘것들까지 모아온 신나는 유명한 팝송 모음 베스트편을 보며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의 지난 역사에서 수없이 많았던 만물중에 우리의 후손들과 자연스럽게 역사가 되어버릴 뮤직의 세계는 무궁무진한데요. 신나는 팝송 모음 함께 들어보면서 지난 역사와 앞으로 역사로 남을만한 명곡중의 상명곡들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슴니다. 구지 미리 스포를 하자면, 역대 최고로 히트쳤던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았던 것들과 우리나라 한국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곡들과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빌보드와 근몇년간 인기쩔었던 것들까지 함께 가지고 와봤으니 뭐 다 모아왔다고 보면 되겠죠. 70년대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의 명곡을 다 모아온거죠. 그럼 이제 푹빠져보도록 하겟슴둥!


    가사까지 외워버린 라붐의 리얼리티! ㅋㅋㅋ cf나 개그콘서트나 드라마영화에서도 많이 패러디가 되고있지만 이게 벌써 3~40년전 영화네요. 근데 요즘영화나 ost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아니 훨씬 앞서가는 옛날 영화 ost들! 

    그래서 신나는 유명한 팝송 모음 속에 빠질 수 없는 장르중에 하나죠. 이외에도 엄청났던 영화들의 사운드트랙이 많이 깔려있답니다.


    명화중에 상명화...눙물이 날정도로 감명깊게 10번넘게 봤던 타이타닉! 브루노마스 마룬5 등등 신세대 팝스타도 빠질 수 없슴둥!


      

    브루노마스의 업타운 펑크 부터 마룬파이브의 슈가 등등 신나는 팝송 모음 위주랍니다.


    많은 추억의 명곡들이 배합된것들 이랍니다. 지금쯤이면 신나는 유명한 팝송 모음 속에 푹빠져서 심취하고 있을거라 생각되는디요.. 맞습니다 맞구여 오랜만에 감동을 받고 있슴네다 이따가 저녁에 타이타닉 한번 더 봐야겠슴네다!! 그럼 밑의 최신 빌보드 베스트 100을 들으러 고고싕..


    이거는 2016 최신 빌보드 차트 핫100 이랍니다. 신세계!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곡 베스트들 부터 듣구 가볼께요. 셀린디온의 아련한 울림이 제일먼저 울려퍼집니다. (아아 레오 알라뷰) 진짜 쩌는것중에서도 상쩌는 명불허전 밖에 없네요.


    ㅋㅋㅋ무한도전에서 명수는 12살편에서 박명수가 정준하 한테 라붐 시도했던거 넘웃기네요 ㅋㅋㅋ표정봐 ㅋㅋ요즘 무도가 멤버가 거의 반이 나가버려서 좀 재미가 덜한데.. 요즘 양세형이 반고정멤버로 계속 활약중인데 양세형 캐릭터가 좀 촐싹대고 귀여운 오빠같은 느낌에 철없고 애교부리는 그런이미지에 그런게 재미난데 무한도전에서는 좀 의식해서 그런가 좀 어둡고 진지하고 상황에서 툭툭 치거나 촐싹대고 철없는 애드립을 잘 안치더라고요. 첨엔 그렇게할줄알고 기대했는데 사실 조금 노잼식으로 흘러가고있어서 안타깝답니다.. 광희는 노잼이라는 말을 계속 들으면서도 길때처럼 무난하게 그냥 좀 들섞이면서 섞이고 있는데.. 아무튼 오늘 무한도전에서 무한상사 2편하던데 봐야겠슴둥! 지디가 김혜수씨 나오고..ㅎㄷㄷ 할때 웃겼는뎅ㅋㅋ 지드래곤 응엉엉 아무튼 오늘 신나는 유명한 팝송 모음 좋은노래 들으면서 밥좀먹구 저녁에 무도보고 또 밤과 새벽사이에 감수성 폭발할때 영화나 한편 때려야겠군요. 오늘은 스릴러 보다는 모험이나 재난이나 로맨스가 땡긴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랑 케이트 윈슬렛 보고 엉엉엉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