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건 뭘까요. 사람일까 동물일까 사물일까.. 생명도 아름답다만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중에서 가장 장관인 네이쳐가 아닐까 싶어요. 보고있으면 반지의 제왕이나 해리포터 시리즈의 영화처럼 판타지 세계에 빨려들어온 것만 같죠. 오늘의 명상음악 듣기 목록은 자연의 소리 그리고 잔잔한 클래식 등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가볍게 해주고 안정시켜주는 것들로 가지고 왔는데요. 지금 이 순간에도 청취하고 있는데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네요. 이런게 바로 백색소음 이겠지요? 자기전에 밤에 듣거나 혹은 공부할때 운동할때 등등 집중할때도 좋을것같아요. 자장가로 들으면 자면서도 머리가 상쾌해져서 왠지 장황스러운 꿈을 꿀것만 같은거죠ㅋㅋ 여러 장르로, 넉넉한 양으로 준비하여 보았으니 맘껏 들으면서 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며 내 자신에게 캔디를 줘보세요.

    와.. 진짜 외국에 나가서 저런 장황하고 넓고 푸르고 말로 표현안될 정도의 세상에 한번 가보고 싶다.. 같은 지구에 사는데 어떻게 이렇게 다를수가 있지..ㅋㅋㅋ인디언이라도 되야하나 어제 서부극 스러운 느낌의 인디언나오는 영화를 봤는데 장르가 모험 스릴러 인데 진짜 빠져들어가면서 내용도 내용이지만 잘생긴 배우보다 더 눈이가는건 캐나다였나?
    아무튼 엄청나게 장대하고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화면에 넋을 잃고 봤는데 진짜 cg같은거로 막 튀지않아도 그 자체를 담아냈어서 더 눈이갔어요. 특히나 겨울배경이라 눈이 쌓여서 더 아름다웠었죠. 설원의 풍경이란!! 후.. 그럼 이제 함께 자연의 소리 명상음악 듣기 들어보면서 같이 빠져보도록 해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묘미는 산정도..? 언젠간 꼭 저런 사진과 영화로만 보던 곳으로 가보고 말것임.. 그것도 말타고!!!


    이거는 진짜 편안해지고 주변의 잡스러운 소음들을 없애주고 집중할 수 있고 평온하게 만들어주네요. 시냇물+새 등등 마치 내가 시골의 산속에 와있는듯한 느낌입니다. 우리의 대지에서 가만히 눈을 감고 있는듯한 느낌이에요.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고요하게 만드는 가볍게만드는.. 취미생활 할때 들으면 더 집중할 수 있는것같아요.

    생태계의 모든 사운드를 담아낸듯한 내가 마치 타잔이 되어 숲속의 밀림의 왕자가 된듯..!ㅋㅋ


    가끔 너무 머리가 어지럽거나 마음이 복잡할때 가만히 누워서 생각을 하고는 하는데 그럴수록 더 꼬이죠. 이럴때에는 자연의 소리 그리고 클래식같은 사운드를 들으면서 추스려보면 더 평온해질거에요. 요즘 짜증나는일이 있고 신경쓰였는데 잠시나마 내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었네요. 이 세상에서 가장 컨트롤 하기 어려운게 바로 자신이 아닐까 싶은데요. 나중에 시간적으로나 환경적으로나 여유가 될때 더 드넓은 대지로 나아가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누리면서 살고싶어요. 이럴꺼면 산악가나 모험가 탐험가가 될걸 그랬나 ㅋㅋㅋ많은 사람들이 불교 명상음악 듣기 같이 불교와 기독교는 기도와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종교같은거는 상관없이 모두 다 함께 같이 즐겨보아요. 그럼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지만 아직도 점심을 못먹은 관계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그럼 즐청하세여!ㅋ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