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9월 초라서 그런가 선선해지면서 초가을느낌이 물씬 나면서 가을에 접어드네요. 며칠간은 춥더니 또 며칠만에 갑자기 급더워져서 감기기운도 좀 있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최신음악블로그 듣기 노래들과 핫한 팝송들까지 함께 가져와봤어요. 총 5~600곡정도 되니깐 엄청난 양과 버젼으로 두루두루 준비해보았지요. 진짜 작년과 올해는 인생에서 가장 최악인것같아요. 이제 내년이면 괜찮아지겠지 다시 행복해지겠지 라고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견디고 꾹꾹 참고 살아가고 있어서 그런가 작년과 올해에는 특히나 볼륨을 높여서 자주 듣는것같아요. 때로는 슬프고 애잔한 것을 때로는 붕붕 뜨고 신나는것을 찾고는 하지요. 오늘은 신나고 발라드스럽고 다양한 장르가 많이 섞여있는 것 같아요. 

    푸르른 하늘 아래 무성하게 피어있는 벚꽃처럼 나도 자유롭고 아름다워질 날이 곧 오겠지 하며 최신음악블로그 듣기 노래 스페셜을 끄내봅니다.
    항상 꾸준하게 새로운 곡들이 올라오니 언제든지 줄겨찾기 해놓고 들으러 오세요!

    아름다운 자연과 매혹스러운 야경을 보면 진짜 같은 하늘아래 사는데 어떻게 저렇게 다른 세상이 존재할까 싶은 마음도 들어요. 허나 시각대신 청각으로 대신 만조감을 채워줄 수 있겠죠.


    HOT한 멜론 차트 TOP100 이랍니다. 최신음악듣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모든 노래들이 있으니 함께 들어보세요.


     
    뜨근뜨끈한 인기곡 200개 랍니다.

     
    마찬가지로 다른버전의 최신음악블로그 모음듣기 TOP100 이에요.

    마지막은 미국과 유럽 등 다른 외국의 팝송 100인데요. 얼마안된 신생아수준의 팝송들 이지만 역시나 리듬타게 되고 좋으네요. POP SONG의 매력이곘죠. 최신음악듣기 속으로 함께 빠졌으니 다음것들로 빠져보도록해요


    오늘의 일기는 조금 암울하네요. 정말 살면서 이렇게 분노하고 절망하고 화가나고 고민하고 그것도 오랜기간 이렇게 괴로웠던건 처음이자 마지막인데요. 정말 쇠팔찌를 차는한이 있더라도 다 쓸어버릴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그 고민을 지금 몇번째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만 답답하네요. 모든사람이 각자의 고민과 스트레스가 있겠지만 여태껏 느꼈던 그 어떤 감정보다 배로 힘들고 또 탈출구와 그 출구없는 절망이 더 절망감으로 힘들게 만드네요. 이러다가 나 자신조차 마인드 컨트롤을 하지 못해서 무슨 사단을 내버릴 것 같지만 나 자신조차 나를 알지 못하겠어요. 지금 최신음악블로그로 곡들올리면서 청취하는 순간 만큼은 잠시나마 안정이 되고 평화롭군요. 자신의 감정과 느꼈던 일들을 적어 담아내는 것은 조금이라도 속이 시원하고 개운해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가급적이면 원래대로라면 템포가 빠르고 밝고 가사가 희망찬거를 들어야겠다만 왠지 모르게 어둡고 가사없고 으스스한게 더 구미가 당겨서 으스스한 것을 택하여 청취하고 있는데요. 그러니깐 좀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그람 이제 즐청하세여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