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며칠만 기다리면 조금 선선해진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아직도 폭풍더위는 물러가지 않았지요. 며칠만 버티면 이제 무더위와 폭염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성큼 한발자국 더 다가올테죠. 가을만 되면 많은 사람들의 감수성이 폭발하는데요. 그리하여 오늘은 감성힙합모음 레전드편 이랍니다. 우리나라 래퍼들의 가요들과 외국 랩퍼들의 팝송같은 곡들도 같이 가지고 와봤으니 거의 장르별로 있다고 보면 되곘는데요. 내 마음 깊은곳 까지 자리잡은 그 감수성을 폭발시킬만한 광대폭발 음색들을 같이 함께 들어보도록해요.


    멈출 수 없는 그 치명적인 멜로디들. 요즘 젊은 래퍼들이 많이 나오는데 쇼미더머니5 같은 가요프로그램들로 인하여 더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오늘은 총 200곡이 넘는 감성힙합모음 꾸러미를 가져왔으니 나눠서 올려진 곡들을 전부 다 들어보세요.


    먼저 첫번쨰. 118곡 짜리랍니다. 숨겨진 명곡들도 많으니 멈추지말고 끝까지 들어보새염. 그럼 다음곡들과 팝송들은 밑으루~~

     

    듣다보면 인디락, 발라드 등같이 다른 장르가 섞인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들이 많이 껴있을거에요. 


    이거는 외국버전이랍니다. 첫곡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죠. 왠만한 빌보드 차트 팝송보다 더 듣기가 조흔듯..

    대부분 랩퍼하면 마이크들고 모자쓴 흑인을 생각하거나 미국이나 다른 유럽국가들의 젊은 남자래퍼들만 생각하는데 요즘은 가수들과 노래분위기가 조금 바뀐것같아요


    어마어마한 양과 다양한 버젼들을 꾸려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각자 풍기는 향취가 달라서 다 들어보고 멈추지 않았음해여. don't stop. 뒤에도 명곡이 많으니!


    요거는 감성힙합모음1시간 짜리이군요. 리쌍의 개리가 피쳐링한 곡이 스타트를 끊어요. 참 사람들 좋은곡들만 많이 낑겨모아놓는군요.


    아 꼭 이 시간만 되면 햇빛이 너무 강렬함... 태양을 피하고 싶..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생각이 나는군요.

    해가 너무 강렬해서 다 타버릴 것 같길래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듣고 있음ㅋㅋ 다들 들으면서 심쿵심쿵 감성돋았으면 조켔군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