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봄이네요. 이번달도 여김없이 최신곡무료듣기 베스트 탑100 차트를 가지고 왔는데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계절이다 보니깐 가요들도 뭔가 따스하고 경쾌하고 밝은 노래가 꽤 많은 것 같아요. 요즘 날씨 좀 더워지고 있지만 밖에 나가서 가족들과 혹은 지인들과 함께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인기가요 차트 100 이지만 백개보다 더 많은 리스트가 있어요. 2017년 4월 신곡모음듣기 첫곡은 아이유와 오혁의 달달한 곡으로 시작되는군요. 이외에도 다른 리스트들도 따근따끈한 가요들이니까 몇개월간은 차트 순위 100안에 존재할것 들이죠. 허나 매주매달 항상 따끈한 곡들을 올리오니 놀러와서 들으세여 ㅋㅋ


    요즘 벚꽃이 개화해서 그런지 벚꽃구경도 많이가고 피크닉도 꽤 가는듯한데..

    놀러가서 음악이 빠질 수 없져 ㅋㅋㅋ

    물론 집에서도 컴퓨터할때나 자기전이나 밥먹을때나..

    일상생활에 항상 달고 사는게 뮤직인듯ㅋㅋ

    그래서 항상 로긴해서 최신곡무료듣기 틀어놓구

    무언가를 하거나 즐기거나 하죠. 일상처럼..


    꽃보니까 어딘가로 멀리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슷뜨렛뜨 없는 곳으로 떠나고 싶당.. 근데 반전으로 남극이나 북극같이 혹한의 추위의 나라로 놀러가고 싶네요. -_-; 추운거를 즐기는 사람이라 남들은 더운데서 벚꽃맞을때 나혼자 추운데서 눈맞으면서 놀고 싶다는 ㅋㅋㅋ거기에다가 2017년 4월 신곡모음듣기 틀어놓고 러브스토리 찍고 오는거지... 근데 그건 꿈같은 이야기일까 ㅋㅋㅋ 멀리 그것도 혼자 간다는건 빽빽하게 사는 일상속에서 조금 힘들죠. 여유있고 마음과 모든것이 안정적일떄 꼭 놀러간다는 달콤한 희망을 품고 오늘도 최신곡무료듣기 재생해놓고 영화나 한편 볼랍니다. 영화를 보는게 조금이나마 뭔가 외국나가있는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통로같으니까요.. 왠지 좀 슬프다 ㅋㅋㅋ.. 다음탄에서는 더 신나고 멜로디가 아름다운 음악들로 구성된 걸로 돌아올게요. 그럼 2017년 4월 신곡모음듣기 차트를 마무리하며 즐감!ㅋㅋ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