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티비에서는 잘 볼수없는 가수 이지만 7080에 젊은시절을 보냈던 부모님 세대들은 모두가 다 알고있을만한 국민가수였던 이미자 노래 연속듣기 모음 150여곡 정도를 들을 수 있게 가져왔습니다. 히트곡과 잘알려지지 않은 명곡들까지 메들리로 들을 수 있으니 간만에 추억에 젖으면서 들으면 될것같네요.

    지금 이미자가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손자손녀를 볼만한 나이가 되었군요.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그런지 지금의 대학생 이상의 자녀를둔 40대 이상의 50대 60대 70대 어르신들의 젊은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대중가요라서 더 트로트를 자주 들고 오게되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이미자 노래 연속듣기 모음 앨범들을 찬찬히 함께 들어보도록 합시다.


    tv가 흑백컬러이던 시절이라서 더 회상돋네요. 왠지 부모님과 가족들의 옛날 흑백 사진을 몇십년만에 꺼내서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옛날에 부모님이젊으셨을때 흑백사진과 함께 나이드신 모습과는 다르게 젊으셨을때 모습을 보면 왠지모르게 울컥하는데 나랑 아무상관도 없는 가수이지만 이렇게 옛날 사진을 보니깐 왠지모르게 세월의 무성함이 느껴지며 짠하네요.


    그럼 이제 이미자 노래 연속듣기 하면서 즐겁게 노래를 함께 들어보도록 해봐요. 카페나 그런곳에서 계속 틀어놓는게 아니라면 혼자서 집에서 듣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한꺼번에 다 못들을테니 책갈피 처럼 중간에 표시를 해놓고 나눠서 들어보세요.



     
    먼저 88곡부터 청취해보도록 해요. 히트곡과 잘알려지지 않은 앨범의 곡까지 수록되어 있어서 더 감미롭네요.

    트로트계의 대모라고 불리울만큼 히트곡도 많은 가수인데 히트곡 위주로 1시간짜리 음원이랍니다. 이미자 노래모음은 여기서 끝이지만 다른 트로트 메들리와 대중가요들 그리고 트로트 명곡들도 많이 있으니 함께 같이 들어보세여 ㅋㅋ 그럼 다음곡은 더 좋은 명곡들로 엄선하여 돌아오도록 할께요. 굿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