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전설이라고 불리우는 트로트계의 신급이죠. 가수 나훈아 노래연속듣기 무료모음 전을 반복적으로 청취할 수 있게 들고왔는데요. 이번 메들리는 어른들이 즐겨들을만한 트로트 메들리로써 고향가는길에 기차에서 부모님과 함께 들으면 더 정겹게 들릴 것 같아요



    그 전에 배호 같은 숙명의 라이벌의 가요들도 올렸었는데 함께 들어보면 더 몰입될 것 같네요. 옛날부터 가요계를 휩쓸었던 숙명의 라이벌들 중에 가장 딱 떠오르는 가수는 바로 남진이지만 남진 이외에도 배호 강진 같은 트로트 황제들이 생각이 나는군요. 나훈아 노래연속듣기 모음에는 히트곡들이 많이 있지만 알려지지 않은 곡도 있으니 다른 들어보지 못한 트로트가수들의 곡을 원했다면 알려지지 않은 곡부터 청취해보세요



    남진이랑 나훈아랑 누가 더 인기많은가 같은것도 하고 그랬는데 말이죠. 우리 부모님들 께서도 두 가수의 음악을 자주 듣고는 하세요. 요즘에는 빅뱅이니 엑소니 다양한 아이돌 그룹이 많지만 그때에는 한정적이었죠.


    젊었을때 외모가 훤칠했군요. 지금도 눈썹이 부리부리 하면서 상남자 스타일이죠. 무대에 섰을떄도 남자 답고 말이죠. 그래서 엄마들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아줌마들의 영원한 오빠 니깐 ㅋㅋㅋ



     
    쟈 ~ 그럼 이제 메들리를 재생해보도록 해요. 총 몇시간으로 오랫동안 설레이는 팬심을 가지고 들을 수 있는 양입니다.
    팬이라면 가수의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다 마스터 해야겠죠
    물론 나훈아 노래연속듣기 모음을 들으면 다 마스터 할수있답니다 ㅋㅋ


    곡명부터 뮤비까지 참 정겹네요. 그럼 즐겁게 들으삼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