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이네요. 요즈음 많이 힘들고 고독하고 쓸쓸하기도 하고 심적으로나 외적으로나 많이 힘든데 그럴수록 더 힘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해요. 크리스마스이지만 우울함을 날려버리면서 은혜로운 찬송가 복음성가 무료듣기 연속듣기 메들리 50곡 베스트들을 준비해봤어요. 지난번 1탄에 이어서 이번에도 고르게 다양하게 골라봤으니 즐겁게 감상하도록 해봐요.


    내일이 성탄절이고 오늘은 이브날이지만 왠지 모르게 첫눈오는 날처럼 설레이네요. 지금은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눈내리는 창밖을 바라보며 하염없이 아무생각도 없이 편안함과 행복에 취해 있고 싶네요. 앞으로도 계속 행복에 취해있고 모든 근심걱정과 안좋은일들이 다 없어질 것 이며 또 그러하길 희망하며 찬송가 연속듣기 복음성가 무료듣기 메들리 50곡 모음을 감상하면서 몸과마음을 다스려보도록 해봅시다.



    오늘 눈이 내렸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눈이 내리지는 않았네요. 화이트크리스마스는 희귀한가봐요. 매년 이맘때가 되면 설레이지만 올해는 성탄절에도 조금 슬프군요. 많은 사람들이 그러할테지만 같이 아름다운 ccm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먼저 아름답고 평화로운 모음이에요. 듣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네요


    누구나 들으면 좋아할만한 복음성가 연속듣기 찬송가 무료듣기 두번째 에요. 이역시 마음이 따사로워진답니다.


    마지막으로 복음성가 메들리 50곡 연속듣기로 마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전의 1탄도 함꼐 들으려거든 1탄으로 가서 다른곡들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이음악들 또한 명곡이지만 다른 음악들도 명곡이 많으니깐요. 그럼 이만 이런저런 이유로 할일이 많으므로 오늘은 이만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께요. 즐감!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