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셈. 오늘은 마치 겨울길에서 먹는 군고구마 같이 뜨끈뜨끈한 최신가요 연속듣기 순위 100 모음을 일위부터 백위까지 모아와봤는데요. 

    올해 겨울이 다 가기전에 내년이 오기전에도 역시나 아련하고 신나는 곡들로 연말을 즐겨보도록 하지여

    항상 모든 주제의 음악들이 업뎃 되기때문에 신곡들도 언제나 따끈따끈 하답니다


    차트가 많아서 다 알기는 힘들더라도 요즘 티비나 예능에서 많이 나와서 어느정도는 익숙한 곡들임~..~ㅋㅋ


    중독성 쩌는 노래로 첫 스타트를 끊는군요.
    최신가요 연속듣기 인기차트로써 총 백곡이나 수록되어 있으니 여유롭게 즐감하긔!



    트와이스 TT로 상큼하게 출바알 ㅋㅋㅋ
    저거 진짜 첨에 들었을땐 별로 였는데 점점 빠지면서 뭔가 계속 듣고있게됨..... -_-
    무엇보다 뮤비가 판타지적임ㅋㅋ
    저 그룹이 뭔가 중독성 쩔게 곡을 만드는 것 같네요. 쳘업하고 우아하게도 엄청나게 들었었는데..
    치어업 할때도 그렇고 뭔가 치어리더 같은 팀임 ' -'

    이 늦밤에 야식 먹으면서 몇시간째 청취하고 있는데 역시나 이번 순위 100 무료 차트도 버릴게 별로 없군요.


    그럼 이제 다른 장르의 곡들과 또 따끈한 곡들로 만나도록 하죠. 아참 그리고 위의 플레이 재생은 항상 딱흔하게 유지되니깐 언제나 올웨이즈 들으러 와도 항상 핫한곡들이 기다리고 있을검둥 ㅋㅋ 뭔가 이제는 당연하다는 듯이 최신가요 연속듣기를 기계적으로 듣고있다만 이제 그만 음미하면서 감상해보도록 해야겠네요. 그럼 굿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