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계의 황태자라고 불리우는 얼굴없던 가수에서 매력터지는 보이스와 매력펑펑 터지는 외모로 예능과 가요계를 잡아버린 남자 김범수 노래모음 히트곡 들과 전집을 가져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낮지도 높지도 않고 특히나 천국의 계단 ost였던 보고싶다와 끝사랑 제발 등등 수많은 명곡들을 남겨놓고 예능신으로 거듭나버린 황태자의 예능활동이 정말 웃긴것같음 특히나 무한도전에서! ㅋㅋ11시 11분 못친소때 완전 웃겼죠. 

    이렇게 보고싶다 같은 주옥같은 명곡을 부를떄와는 다른 무도에서의 모습을 보고서 더욱더 팬이되어버렸슴ㅋㅋ 과거에는 얼굴없는 가수로써 활동했었다고 하죠. 김범수 노래모음 히트곡들을 보면 보고싶다 들었을때 진짜 로맨틱 하잖아여
     헌데 사람들이 약간의 실망을 할까봐 겁이 났었다고 티비프로에서 본것같네요. 그 환상을 깰까 두려웠다고.. 허나 절대네버 그런것따윈없었음ㅋ

    막짤 상큼상큼ㅋㅋㅋ 10시 10분 저거 너무 웃김ㅋㅋㅋ 

    먼저 보고싶다, 제발, 끝사랑, 나타나 등.. 히트곡들

    에델바이스 등 숨겨져있었던 그의 발라드 명곡들까지 포함한 126개


    오늘은  사랑하는 가족들도 만나고 맛난 음식도 무쟈게 먹고 먼곳까지 바람도 쐬고 좋았는데 행복에 젖어있다가 또 갑자기 암울해지던찰나에 훈훈한 보고싶다를 들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뭔가 몽롱하네요. 천국의 계단 다시보고싶다! 진짜 말그대로 보고싶다 ㅋㅋ 권상우 최지우 신현준 김태희가 커가지고 나온 버전도 재미났으나 이완 박신혜 백성현 나왔던 아역버전이 진짜 신의 한수였는데 ㅋㅋㅋ 김범수 노래모음 또한 신의한수이고 못친소에서 그를 신으로 칭했지만 그 슬프고 몽환적인 내용에 보고싶다가 나올떄 진짜 소오름 쩔었는데 안되겠다 오늘밤에 천계 다시 봐야곘당ㅋㅋ 현빈 하지원 나왔던 시크릿가든에서 나타나~~ 이랬던것도 밝은데 의외로 좋았었는뎅 울적한 밤에 훌쩍이면서 이미 종영된지 10년이 훌쩍 넘어버린 전설의 명작 드라마를 시청하러 가야겠군요 왠지 요즘 드라마는 별로 구미가 안댕겨서 말이지요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