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유튜브에서 재밌는 동영상같은거 끄적이고 있었는데 우연히 관련영상에 캐리와장난감 친구들동영상보기가 있더라고요. 그냥 처음에는 딱 이름만 보고 뽀로로나 방귀대장뿡뿡이 같은 어린이 만화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제목과 관련된 유튜버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메이크업 유튜버 해도 될정도로 훈내스멜이 풀풀 풍겨서 왠만한 가수 같이 생겨서 어른 팬들도 많은 것 같음..

    왠만한 대중가요나 요즘 아이돌 음악까지는 아니어도 인기조금 없는 가요의 조회수 마냥 조회수도 높드라구요. 아무래도 소재가 소재가 보니까 초등학생이나 어린이들이 많이보고 부모들이나 어른들도 보는듯


    누군가 닮은 것 같은데 누군지 모르게 훈녀네요. 보통 유머나 뭐그런쪽으로 하기 쉬운데 캐리와장난감 친구들동영상보기 하다보면 동요같은것도 하고 젊은여성인데 의외의 신선한 소재라서 구독도 어마어마 한듯..


    어린이를 위한 귀요미한 뮤지컬 댄스나 딩동댕 유치원 같이 탈쓰고 나온 사람들과 같이 율동동요같은 어린이 노래들도 하는군요. 그야말로 혼자 캐리 하는중ㅋㅋㅋ 미용사랑 컵케잌 굽기 같이 어릴적 애들이 가지고 놀만한 놀거리를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듯요 뽀미언니 같은 존재인가봄 캐리가 ㅋㅋ



    총 400개는 넘는 양임으로 두고두고 아끼지 말고 하루하루 나눠서 보셈ㅋㅋㅋ 근데 엄청 많은것보니 엄청나게 놀거리가 다양한가 봐요.

    본인이 남자라면 엄크나 뒷후방 조심하고보길ㅋㅋㅋ 사내가 이런거 보고 있으면 조금 의심을 받을 수 있으니 케리와장난감 친구들동영상보기 옆에다가 최신가요를 옆에 틀어놓고 보세여 ㅋㅋㅋ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