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동포동한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이자 애니메이션은 과거에 비해서 어마어마하게 나온것같다. 내가 어릴적만 해도 한정적이었거나 거의 일본만화를 보고 자랐는데.. 교육적인 어린이 프로그램이 많이 생긴듯.. 그래 애들은 재우거나 티비로 이런 애기애기스러운 만화를 하루죙일 틀어줘서 보여줘야함.,.! 계속 자고 보고해야 조용..ㅋㅋ 애들뿐만 아니라 젊은 부모들을 위해서도 틀어놓아야하는 콩순이 무료동영상 율동동요 포함하여 전시즌별로 함께 감상해보도록함세. 

    적어도 영유아때부터 영아기 유아기때까지 그러니깐 미취학아동들은 전부 틀어줘봄세..!
    0세던 6세던 어린이라면 또 돌려보고 돌려보고 마스터해야댐ㅋㅋㅋ

     

    이것은 콩순이 율동동요 모음인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혹은 소풍가서 틀어주면 개아늘듯! 


    요것은 1기 2기 3기 4기 5기 메들리 ~.~


    옛날에 어릴적에 막 애나벨처럼 영혼있어보이는 속눈썹길고 아무튼 동글거리게 생긴 인형들은 무서웠어서 머리 다 뽑아놓고 의사놀이한다고 다 해부?하고 난리쳤었는뎈ㅋㅋ 얘도 좀 그런상이다.. 근데 요즘애들은 좋아하는듯.. 마치 토마스처럼 생겼지만 잠시잠깐 콩순이 무료동영상를 올리면서 한번 슬쩍 봐봤는데 귀염긴함 딱 꼬맹이stㅋㅋ 생각해보면 어릴적에 초등학생떄나 중학생때 재미나게 봤었던 만화영화나 애니메이션들은 지금봐도 유치하지 않고 재미나다 막 뽀로로나 헬로카봇 딩동댕유치원 이런거 말고 둘리나 짱구는 못말려 스폰지밥 이누야샤 같은 이런류의 만화말이다 머털도사나 심슨 이런거..ㅋㅋㅋ 어린이를 위한것만이 아닌 어른이를 위한 만화들 뿐만 아니라 그당시 재밌었던거는 지금다시봐도 쩔음.. 나중에 콩순이 율동동요 보면서 그렇게 느낄수도?ㅋ


    10~15년전에.. 그러니깐 2000년대 초중반에 학생이었던 사람들이 지금은 신혼부부가되서 애들을 낳고 살아가고 있겠네.. 참 무섭고도 슬프고도 짠하고도 짜증나는 일이로다. 뭐 느끼는건 결혼은 최대한 늦게하고 아이는 한명만 또 결혼하자마자 바로 낳지말고 몇년있다가 느긋하게 낳자는거! 10년뒤에도 상관없.. 요즘에는 뭐 10년뒤에 낳아도 늦지않는 추세이니. 둘 낳으면 크게 피보더라서.. 아무튼 싱숭생숭한 요즘은 옛날과 생각이 크게 변한터라서 내이쁜 조카들이나 사촌들애기들 보면 안아주고싶고 깨물어주고 싶어서 요렇게 아기자기한 콩순이 무료동영상 율동동요를 포함해서 가지고 와보았는데 다른집 애들은 아무래도 요즘 층간소음이다 뭐다 해서 애들은 시끄러운 존재로 인식되고 식당이나 밖에 나가서도 집에서도 뛰고 소리지르면 애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싸잡아서 욕먹는 요즘 티비나 스마트폰으로 재우듯 보여주면 애나 어른이나 또 주변사람들이나 일석이죠.. 부모들이 욕먹을 일도 덜있는것같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