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들의 대통령이라 불리우는 일명 초통령! 본편과 함께 율동동요로 오프닝과 엔딩곡과 영어버전까지 가지고 와봤으니 어른아이 할것없이 뽀로로 무료동영상 5기 보기 하면서 함께 잠시동안 동심에 빠져서 감상해보도록 하죠. 어린이나 유아용 만화보다 스폰지밥이나 짱구같은거는 어린애처럼 자주 챙겨보는데 딱히 챙겨보지는 않아도 우연히 ebs인가 티비에서 잠깐 해주는거 보니깐 내가 어렸으면 열광했겠구나 할만큼 몽글몽글한 이야기였음ㅋㅋㅋ 뛰어다니고 요리조리 정신없는 애들에게는 이런거 하나면 끝남

    파닥파닥 파닥ㅋㅋ 아 아기 공룡 크롱뭐임.. 공룡인데 왜 남극인지 북극인지에 살아있어 ㄷㄷㄷ 빙하기 극복

    우리모두 사이 좋은 친구라는 부제의 뽀롱뽀롱 뽀로로 무료동영상 보기 5기 1화부터 보도록하긔

    크롱의 소원으로 시작되는 2화 ㅋㅋ



    그리고 3화부터 쭈욱..


    성우들은 다 어른이지만 목소리가 참 애기애기 스럽당


    잉글리시! 뽀로로 무료동영상보기 5기 영어버전 ㅋㅋ

    요즘 영어도 어릴떄부터 배우니깐....


    요거는 오프닝과 타이틀곡! 율동 동요로 틀어줘보셈


    눈이 약간 10시 10분을 향해있는 펭귄..... 옛날에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의 안경의 중요성과 겹치며 무도에서 나왔었는데 볼때마다 생각난다 ㅋㅋ


    이 만화에 등장하는 등장인물들은 사막여우에 수달에 새에 공룡에 펭귄 로봇 등등 현실적으로 동시에 같은곳에 이런 환경에 함께 공존하기 어려운 동물들이지만 애들 수준으로 그 눈높이에 맞춰서 귀염둥이처럼 그려냈지만 현실판에서는 막 잔인했던 글을 봤었는데 볼때마다 생각남.. 동심을 잃었긔 크아아앙! 크롱 에피?에띠?ㅋㅋ 루피 또 뭐였드라.. 이름 다 알았었는데 까묵읐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5기 보기하면서 이름좀 다시 숙지해야겠음 ' -'; 그나저나 저 하얗고 큰 곰탱이 보니깐 백설기에 초코렛이나 건포도 박힌거 생각난당.. 거기에 팥죽이랑 호박죽까지 갑자기 생각나네 으아아 팥죽색 곰탱이처럼 새하얀 옹심이 들어간 팥죽 먹고 싶다

    Posted by Serious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