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은 현재 125번 이상 많은 가수들이 커버를한 곡인데요. 전세계 여러나라의 아티스트들이 수없이 커버해왔으며 그중 편곡된것들도 있는데 우리에게 가장 익숙한 웨스트라이프 you raise me up 가사 해석 및 듣기 영상감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노랫말이 심플하고 간단하며 반복적이기 때문에 학생들이나 어른들도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팝송중에 하나입니다.



    유레이즈미업 한글가사 및 듣기는 밑에 있으며 뮤직비디오까지 함께 가지고 와봤으니 열심히 따라불러보세욥. ㅋㅋ 저는 옛날부터 티비에서 자주 들었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불러지네요.


    무언가 보고있으면 인간의 희노애락이 담긴 것 같은 mv인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2004년도에 녹음되었는데 뮤비도 그렇고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고 요즘 나오는 빌보드 차트에 올라도 될정도로 옛느낌이 별로 안나는 것 같습니다. 



    뮤비 밑에 라이브 무대도 올려봤으니 꼭 함께 보시길 바라요.. 라이브로 부르며 연주하는것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특히나 옛날의 이들의 모습을 볼수있어서 풋풋함과 동시에 세월의 무성함까지 덤으로 느낄수 있지요..


    웨스트라이프 you raise me up 유 레이즈 미 업 한글 가사 해석 및 듣기












    굉장히 희망차고 긍정적인 노랫말이지요. 사실 이게 찬송가 ccm수준의 기독교적인 느낌이 있어서 찬반논란도 많았고 크리스찬들이 많이 듣는걸로도 유명하죠. 무튼 서양 팝송중에서도 발음이나 악센트 등 우리나라 사람들이 따라부르기 가장 쉬운곡이라고 표현할정도로 심플합니다.


    지금보니까 세월이 많이 흘러서 그런가 굉장히 젊어보이네요.ㅋㅋ 최근에 신곡도 발표했던데..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다른 듣고싶거나 영어를 못하는데 따라부르고싶은 팝송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등으로 피드백해주세요. 그럼 곧 따뜻해지겠지만 아직까지는 많이 쌀쌀하니까 목도리나 장갑그리고 마스크까지 무장하여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도록 해요. 저도 마스크안끼고 돌아다녔다가 목감기 걸려서 한참을 며칠동안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Posted by Serious Night